443 0 0 4 30 0 7년전 0

디모의 블렌더 따라하기 2편

디모의 블렌더 따라하기 1편에서 블렌더 3D로 모델링 하기고 만든 별모양에 이이서 "UV Unwrap" 하는 방법과 "컴포지팅" 하는 방법에 대하여 강좌를 진해하였습니다. UV Unwrap 작업은 모델링된 모형의 겁질에 페인팅과 텍스쳐를 입히는 작업이며 컴포지팅은 렌더링된 이미지의 배경과 여백에 다른 이미지를 합성하는 작업입니다. 그럼 이 도서를 보시고 블렌더 모델링 작업을 더 완성적으로 해 보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디모의 블렌더 따라하기 1편에서 블렌더 3D로 모델링 하기고 만든 별모양에 이이서 "UV Unwrap" 하는 방법과 "컴포지팅" 하는 방법에 대하여 강좌를 진해하였습니다.

UV Unwrap 작업은 모델링된 모형의 겁질에 페인팅과 텍스쳐를 입히는 작업이며 컴포지팅은 렌더링된 이미지의 배경과 여백에 다른 이미지를 합성하는 작업입니다.

그럼 이 도서를 보시고 블렌더 모델링 작업을 더 완성적으로 해 보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현재 본인은 블렌더의 발전과 학습의 장을 마련하기 위하여 현재 www.블렌더.org 웹 사이트를 운영하며 블렌더 관련 도서 저작 및 관련 소프트웨어(Add-on) 개발을 주로 하는 개인 프리렌서 입니다.

㈜유페이퍼 대표 이병훈 | 316-86-00520 | 통신판매 2017-서울강남-00994 서울 강남구 학동로2길19, 2층 (논현동,세일빌딩) 02-577-6002 help@upaper.net 개인정보책임 : 이선희